++++++ 캐슬파인 역삼점++++++++++++++++++++++++++++++++++++++++++++++++++++++++++++++++++
 
작성일 : 25-12-06 09:34
콘서트 열었는데… 바비킴 “관객 4명” 충격에 오열
 글쓴이 : AD
조회 : 23  
   https://ezme.top [10]
   http://www.castlefine.co.kr/gnuboard4/bbs/logout.php?url=https://ezme.… [10]

콘서트 열었는데… 바비킴 “관객 4명” 충격에 오열



https://ezme.top


가수 바비킴이 캠퍼스 게릴라 콘서트를 열었지만, 예상 밖의 저조한 반응에 씁쓸한 무대 인사를 전했다.

바비킴은 최근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헤이’ 웹예능 외노자 새 에피소드에서 고려대학교 서울캠퍼스에서 2시간 안에 관객 100명을 모으면 공연을 열 수 있다는 조건의 게릴라 콘서트에 도전했다.

수줍은 모습으로 캠퍼스를 돌며 직접 홍보에 나선 바비킴은 수업 중인 강의실에도 들어가 학생들에게 공연 소식을 전했지만, 반응은 미미했다. 바비킴은 “9명 정도 올 것 같다”며 불안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공연 시작 시각인 오후 8시, 바비킴은 안대를 쓰고 무대에 올랐다. 안대를 벗은 그가 마주한 관객 수는 단 4명이었다. 그는 “안 채워질 거라 예상했다. 그래도 고맙게 생각하고 간직하겠다”며 담담히 인사를 전했다.

공연 불참 이유에 대해 학생들은 “오늘 학교에 큰 행사가 있어 사람들이 거기 간 것 같다”, “방송제 일정이 겹쳤다”며 아쉬움을 전했다. 콘서트에 참석한 한 학생은 “우리밖에 없을 거라곤 생각 못 했다”고 말하기도 했다.

해당 영상이 공개된 후 일부 시청자들은 “학교 일정을 고려하지 않고 콘텐츠를 만든 건 무책임하다”며 제작진을 향한 비판을 제기했다. “사람을 바보로 만든 콘텐츠” “엔딩이 불쾌하다”는 반응도 이어졌다.

이에 바비킴은 “걱정해주는 팬들이 있다는 것만으로도 감동이다. 처음부터 성공하면 재미없다. 우리 재밌게 하고 있으니 오해 말고 즐겨달라”고 팬들을 향해 진심을 전했다.

한편 바비킴은 1999년 데뷔 이후 ‘사랑… 그 놈’ ‘고래의 꿈’ 등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았으며, 2022년 비연예인과 결혼했다.







끝내 택시기사 된 정가은, 역사 썼다…“65년만에 처음”
“영화 ‘기생충’처럼 지하 연결”…‘금수저’ 하석진, 서초동 본가 공개
변호사 출신 ‘나는 솔로’ 女출연진, 사기결혼 피해 고백…“일본인 아내 있었다”
취미로 시작해 ‘월 5000만원’…송은이 “일 때려치우고 ‘이것’ 해라”
‘장난전화 아닌데’…인교진, 故 앙드레김에 “그럼 난 조르지오 아르마니다”
“이시언이 소개”…한혜진, 4살 연하 배우와 핑크빛 만남
‘KBS 보이콧’ 논란 7개월만…이무진이 엔믹스 규진에게 사과한 이유
윤은혜, 잠 못 드는 밤 “전남친 그냥 보내주는 게 맞을까” 위로
‘난임→쌍둥이 임신’ 임라라, 안타까운 근황 “기절할 정도…”
“이혼해도 가끔 만나요”…김지연, 전남편 이세창과의 ‘뜻밖의 근황’






18m3u9b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733-27 2,3층   캐슬파인 역삼점  Tel.02) 553-3280
사업자번호:220-08-99404  대표자:조상수